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 or 소개

갤럭시 노트8 투명 슬림 케이스 저렴하게 득템!

 

갤럭시 노트8 투명 슬림 케이스

가격은 싸지만 만족도는 최고

 

다양한 스마트폰 만큼이나 각각의 스마트폰 케이스 취향이 모두 다르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투박하거나 플립 또는 지갑 형태의 케이스를 지양하는 편입니다. 심플하고 슬림한 케이스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그 중에도 투명한 케이스를 좋아합니다.

 

 

 

왜?

기껏 개통할 때 컬러를 골라놓고 케이스로 몽땅 덮어버리는 게 싫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이유라면... 실내 촬영을 할 때 스마트폰 용 렌즈를 장착해야 하는데, 케이스가 두툼하면 그걸 벗기고 찍어야해서, 겸사겸사 제 취향은 투명 & 슬림 케이스로 굳어졌습니다.

 

 

 

 

그래서 노트8을 구매하면서 기본으로 들어있던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를 지금껏 사용해왔는데요. 얼마전 중국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그럴듯해 보이는 투명 케이스를 샀다가 아까운 돈(얼마 안되지만)만 날리고, 승질이 나서 국내 판매 사이트를 뒤적이다 보니, 의외로 후기가 괜찮은 제품이 눈에 보입니다.

 

게다가 가격은 개당 790원!

 

투명한 젤리 케이스라고 하니, 언젠간 누렇게 색이 변할 것이고, 싸구려 제품이니 어쩌면 쉽게 늘어나서 벌렁거릴 수도 있으니 3개를 주문해봤습니다.

 

 

 

 

 

 

 

 

 

 

 

 

 

함께 일을 하는 분 중에 저랑 취향이 비슷한 분이 계셔서, 갤럭시 S9 플러스 케이스도 3개를 주문하니... 왠지 배송비를 절약한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서 괜히 뿌듯~

(바보는 아님)

 

국내 배송 제품이니, 제품은 하루만에 받을 수 있었는데요.

요즘 흔히 볼 수 있는 지퍼백 형태의 개별 포장으로 깔끔하게 도착을 했습니다.

 

위의 사진들에서 이미 보셨듯, 제품이 꽤 괜찮습니다.

재질이 실리콘이라 플라스틱 처럼 바닥에 놨을 때 쭉쭉 미끄러지지 않고, 개인적으로 차량용 휴대폰 충전 거치대로 사용중인 '에어독'에도 '촥' 달라붙어서 주행 중에도 안정감이 있습니다.

또한 손에 쥐고 이동을 하는 등 움직임이 있을 때에도 미끌거리지 않고 손바닥에 감기는 그립감도 나름 만족스럽네요.

 

 

 

 

다만...

뒷면의 카메라 영역 공간이 조금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너무 여유있게 구멍을 내서 그게 좀 그래요. 그냥 좀 그래요.

하지만 전반적인 장점들이 요 부분을 커버해주고도 남는 기분입니다.

 

이 모든 만족감은 790원이라 그럴 수도 있어요~

(물론 택배비 2,500원이 들기는 했지만)

 

투박한 케이스는 싫다!

심플하고 슬림한 케이스가 좋다!

하는 분들은 포탈 사이트 검색창에 '0.3mm 투명 슬림 케이스'를 검색해보시면, '쇼핑' 단에 790원이나 이와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마음 내킬 때 휙휙 교체해주면서 항상 깔끔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득템하십쇼!

 

TO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