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아이템

살충제 없이 모기를 잡을 수 있는 'ウェル蚊ム' (웰캄)

 

살충제 없이 모기를 잡을 수 있는 ウェル蚊ム

 

모기를 유인해서 강력한 팬의 힘으로 트레이에 쏙~

 

 

모기(곤충)이 일본어로 'カ(蚊)'라서 제품명을 말장난 비슷하게 지은 것 같네요.

'웨루카무 -> 웰캄 -> 웰컴'

 

 

 

한여름, 모기는 극성인데 아기나 애완동물 때문에 살충제 사용을 못 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ウェル蚊ム(웰캄)이 있으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일본의 산코(THANKO)에서 제조한 아이디어 제품으로 USB를 이용해서 전원을 공급하기 때문에 휴대폰 충전기, PC, 보조배터리 등으로 다양하게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힘들게 직접 모기를 잡지 않아도 되고,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지만, 성능이랄까 효율성이 어떨지는 솔직히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원리는 간단합니다.

푸른 색의 램프로 모기를 유인한 뒤 팬의 바람을 이용, 트레이로 떨궈서 잡는 방식입니다.

 

 

 

 

산코의 웰컴은 두 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스위치를 켠 상태에서 계속 작동이 되는 모드와 센서를 이용해서 불이 꺼지면 야간에만 작동이 되는 모드를 지원합니다.

 

 

 

 

또한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실내에서는 휴대폰 충전기나 PC 등에 USB 케이블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고, 야외에서는 보조배터리를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 내·외에서 모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라는 겁니다.

 

 

 

살충제 성분에 민감한 아기나 애완동물 때문에 모기와 전쟁을 치르는 분들은 한 번쯤 검토해볼 가치가 있는 일본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본체 사이즈 : 130 * 135 * 130mm

케이블 길이 : 1500mm

무게 : 441g

구성 : 본체, USB 케이블, 설명서(일본어)

전원 : USB 연결

 

온라인 가격 : ¥2,980 (소비세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