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0대 남성

40대 남성의 두피 관리_스칼프 디(SCALP D)로 꾸준하게

 

40대 남성의 탈모 방지를 위한 두피 관리는?

 

스칼프 디 (SCALP D) 샴푸로 평소에 꾸준하게 관리해보자.

 

 

 

"더욱더 남자를 올린다. 스칼프 D"

 

업무차 오사카를 종종 다녔지만, 항상 끽해야 1주일 정도의 일정이 전부였는데요. 2015년 10월에 약 2개월 동안 일본에 체류를 하게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비록 단기간이지만, '생활'을 하게 되니 이것저것 필요한 것들이 의외로 많더군요. 비용을 최소화 해야하니 식사, 빨래는 물론이고 잡다하게 생활에 필요한 물품들이 필요했습니다. 그 중에 샴푸와 바디워시, 치약 등도 포함이 되는 건 당연하고 말입니다.

 

 

[12대 제품까지 진화한 SCALP D]

 

당시 현지의 어떤 분이 추천해주신 제품이 바로 '스칼프디' 였는데요. 구매대행 사이트를 운영하던 몇년 전에 라쿠텐을 들어가 볼 때마다 '판매 1위' 실적을 대대적으로 홍보하던 그 제품이더군요.

 

일본의 유명 코미디언인 '미야사코 히로유키'가 수년간 모델로 활동하면서 본인의 머리 숱의 변화를 대중에게 자연스럽게 노출하면서 제품의 신뢰도(?)가 형성이 된 것입니다.

 

뭔 소리냐고요?

 

 

 

 

미야사코 히로유키의 아버지와 할아버지가 '대머리'라서, 탈모에 민감한 사람이라는 거죠. 실제로 이 사람이 탈모 증상을 겪었고, 꾸준한 관리로 정상적인 상태로 복구가 되기도 했고 말입니다.

 

다만, 꾸준한 '관리'를 스칼프디 제품으로만 했는지는 알 수 없다는 게 함정이라면 함정이죠.

 

어찌됐건 나쁘지 않은 제품에 이런 스토리까지 더해져서, 판매량은 지금도 대단하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처음 이 샴푸를 접했을때 가격 대비 용량이 너무 적게 느껴졌었습니다. 사용해보기 전까지는 말이죠.

 

두 달여를 사용했음에도 약 1/3 이상은 남더군요. (더러운 놈 아님. 머리 매일 감았음.)

 

 

 

 

알고보니, 스칼프디 샴푸에는 물을 섞지 않는다고 합니다. 사용해보면 알게 되는 거지만, 다른 샴푸에 피해서 걸쭉하다는 걸 금방 알 수 있습니다. 일반 적인 남성의 헤어스타일이라면 펌핑을 여러 번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길어진다는 겁니다.

 

물이 섞인 대용량 일반 샴푸보다 두피 관리용 스칼프디 350ml의 가성비가 더 좋을 수 있다는 말씀.

 

 

 

오사카에서의 장기 출장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온 후 한동안 잊고 지내다가 생각이 나서 찾아보니, 한국에 정식으로 수입이 되고 있더군요.

 

정가가 \54,000에 책정이 되어서 다소 비싼 감이 없지 않지만, 가끔 3만원 대 후반에서 4만원 대 초반에 판매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가격 비교를 활용하세요.)

 

'탈모'를 해결해준다고 말 할 수는 없지만, 40대 남성의 기름진 두피와 축축 쳐지는 모발에 도움이 되는 건 분명한 것 같습니다. (다분히 개인적인 사용감입니다.) 컨디셔너까지 사용을 한다면 더 좋은 효과를 볼 것 같지만, 저는 아직 샴푸로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는 두피 관리 샴푸 '스칼프디'.

 

관심있는 분들은 한 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그저그런 아저씨가 아닌, 풍성한 모발에 냄새 안 나는 cool하고 nice한 uncle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