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이것저것/내 생각 & 정보

자연산 재료로 만든 다양한 담금주는 횡성 직거래장터에서~

 

자연산 재료로 만든 다양한 담금주

서울 은평구 대조동 횡성 직거래장터

 

 

술은 취하는 맛에 마시는 거죠.

하지만 담금주는 취하는 게 목적이 아닌, 건강을 생각해서 마시는 약주입니다.

 

 

 

이런 담금주는 하루 이틀 만에 만들어지는 게 아니라서, (종류에 따라 다르겠지만) 금액도 만만치 않은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렇다 보니, 아무 데서나 구매를 하기에는 조금 애매한 것도 사실이죠.

 

하지만 대조동에 위치한 '횡성 직거래장터'를 찾으신다면, 이런 고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강원도 횡성에서 직접 농장을 운영하면서, 각종 농산물과 특산물을 매 주 수요일에 서울의 매장으로 직접 공수를 하는 곳이기 때문인데요. 저도 이 곳의 생맥산과 벌나무즙을 직접 구매해서 먹어봤기 때문에 횡성 직거래장터의 '정직함'을 어느 정도는 믿기에 이런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겁니다.

 

 

 

 

게다가 이 곳의 담금주는 모두 자연산 재료로 만들었다고 하니, 더욱 그 가치가 귀하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대충 둘러봐도 정말 다양한 담금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럼 자연산 재료로 만든 횡성 직거래장터의 담금주 시리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자연산 담금주

 

전체를 찍다 보니, 라벨에 적힌 담금주 이름이 보이질 않는군요. 왼쪽부터 차례대로 나열을 해보자면...

 

▷ 삼지구엽초(2017. 10. 5), 노린재동충하초(2017. 7. 1), 번데기동충하초(2017. 8. 1), 동백겨우살이(2016. 11. 1), 꼬리겨우살이(2017. 12. 1), 차가버섯(2017. 3. 1), 잔대(2017. 8. 10), 진삼(2017. 8. 7), 꽃송이버섯(2017. 9. 1), 천문동(2016. 10. 1), 구찌뽕뿌리(2017. 3. 20) ◁

 

 

다양한 용량의 담금주

 

동충하초와 진삼 담금주

 

노봉방주

 

그 외에도 산양산삼, 산더덕, 백하수오, 상황버섯, 영지버섯 등으로 담근 담금주도 있고, 담금주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한 번쯤 들어봤을 노봉방주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포장이나 용기가 다소 투박한 게 횡성 직거래장터의 매력이라면 매력인데요. 요즘들어 건강한 먹거리들을 보기에도 좋은 용기에 담고 포장하는 쪽으로 신경을 조금 더 쓰시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보기 좋은 떡에 손이 더 가는 법이죠~

 

생물 농 · 특산물 외에도 자연산 재료로 만든 다양한 담금주가 있는 '횡성 직거래장터'에 방문하셔서,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모르니, 방문 전에 전화 먼저 해보세요.

사장님은 수요일부터 일요일 사이에 자리를 지키고 계신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 010.2930.0782

 

득템하세요~

 

 

 

 

TO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