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 or 소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샤오미 미지아 4K 액션캠

 

샤오미 미지아 4K 액션카메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하게 구매

 

 

하는 일이 일인지라 사진도 찍고 영상도 촬영을 해야 하는데요.

웬만하면 이런저런 기기를 주렁주렁 챙겨 다니기 싫어서, 스마트폰으로 모든 걸 해결했었습니다.

그래서 영상 촬영을 위한 짐벌도 스마트폰 용으로 구매를 했었드랬죠.

 

[제품 후기 or 소개]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지윤텍 스무스4 짐벌

[제품 후기 or 소개]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스무스4 짐벌 무게추 (with 노트8 + 렌즈)

 

그런데 이게 참 불편하더란 말입니다.

 

 

 

갤럭시 노트8을 이용해서 사진을 찍어도, 영상을 촬영해도 너무나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는데, 딱 한가지 너무 불편한 점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영상 촬영 중에 걸려오는 전화였습니다.

업무 상 오는 전화를 바로 받아야 해서, 영상 촬영 중에 걸려오는 전화를 무시하고 그대로 촬영을 진행하는 건 무리더란 말이죠.

 

 

 

 

흠...

며칠의 고민을 한 끝에 액션캠을 하나 장만하기로 하고, 가성비가 괜찮은 (가격 부담 없는) 제품을 찾다 보니, 샤오미에서 최근에 출시한 미지아 4K 제품을 발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했습니다.

 

금액은 $96.18에 배송은 AliExpress Standard Shipping으로 무료, 배송 기간은 18일 걸렸습니다.

 

스마트폰을 활용할 생각으로 스마트폰 전용 짐벌을 샀으니, 이 짐벌에 액션캠을 사용하려면 스마트폰 사이즈의 스위치 마운트 아답터와 렌즈를 보호할 UV 필터도 함께 구매를 했는데, 이런 악세사리들은 추후에 다시 포스팅을 하면서 소개하겠습니다.

 

 

 

 

 

 

 

 

 

액션캠이라는 제품 자체를 사용할 일도 없었고, 관심도 없던 제품군이라 큰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 이 쬐끄만 놈이 꽤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일반 스냅 사진은 물론, 다양한 해상도와 프레임을 설정해서 영상 촬영도 가능한 샤오미 미지아 4K 액션캠.

 

 

 

 

카메라의 기능에 대한 내용은 제품을 조금 더 사용해보고, 소개를 하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급 들어서,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며칠 사용해보니... 고가의 고프로 시리즈를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이 정도 가격으로 이 정도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면, 개인적으로는 충분히 만족스럽네요. 가성비 굿!

 

그럼 다음 이야기가 오래 걸리지 않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득템하세요!

 

TO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