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일본 술집 or 밥집

오사카 술집 이자카야 나스비(なすび)

 

 

오사카 술집 이자카야 나스비(なすび)

 

다양하고 맛있는 안주가 굿~

 

 

 

오사카 출장 중에 현지인 추천으로 가본 이자카야 나스비(なすび).

 

이자카야의 장점 중 하나가 다양한 안주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나스비도 다양한 식재료로 만든 안주가 많아서, 입맛이 제각각인 남자 5명이 가서 나름 만족스럽게 한잔하고 돌아왔습니다.

 

 

 

 

 

5명 모두 흡연자라서 편안하게 떠들면서 흡연도 할 수 있게, 구석에 커튼으로 가려진 독립된(?) 공간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뭐.. 물론 이 식당 자체가 흡연이 가능해서 어느 좌석에서나 담배를 피워도 되지만, 아이들을 동반한 팀들이 몇 자리 보이길래 우리끼리 편하게 떠들자는 핑계(?)로 자리를 잡았죠. 마침 이 공간에는 환풍기도 있더군요~

 

 

 

 

음식 사진이 포함된 친절한 기본 메뉴판과 손글씨로 만든 (흰 건 종이요, 검은 건 글씨로다) 정성이 가득한 메뉴판을 보면서 각자 본인이 좋아하는 안주를 선택하고~

 

 

 

 

술은 일단 나마(생맥주) 한 잔씩 가볍게 시작했습니다.

 

 

 

 

 

 

 

 

생선회, 스지 조림, 감자튀김, 모듬 튀김, 소고기 볶음 등 안주가 하나씩 나와주고~

 

 

 

어느새 술은 생맥주에서 소주(니카이도)로 바뀌고, 마시는 속도도 빨라지네요?

 

기분 좋~~다~

 

좋은 사람들과 마시는 술자리는 항상 기분이 좋죠.

음식까지 맛있으니 금상첨화.

 

 

 

 

 

 

말고기 육회, 우엉 튀김, 소고기 튀김, 야키우동, 호르몬 등 추가로 주문한 안주가 쉴 새 없이 나와주니, 술 마실 맛 제대로 납니다.

 

여느 이자카야와 크게 다를 건 없지만, 현지인이 추천해서인지 음식 맛이 조금은 더 맛있게 느껴지더군요.

 

다음에 오사카 이쿠노구에 가면, 다시 들를 것 같은 이자카야 나스비(なすび)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