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 or 소개

가성비 좋은 K&F CONCEPT 카메라 백팩_KF13.096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가성비 좋은 카메라 백팩

K&F 컨셉트 KF13.096

 

시중에는 다양한 형태의 카메라 가방들이 존재합니다.

그 중 저는 특히나 백팩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오랜만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필요한 몇 가지를 쇼핑하다가... 그 분이 오셨습니다.

현재 사용하는 PGYTECH ONEMO도 만족스럽긴 하지만, 약간 다른 스타일의 백팩에 눈이 갑니다.

가격도 착해요~

 

알리에서 구매 후 약 일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재질은 900D 나일론으로 방수가 됩니다.

 

기본적인 방수 재질에 레인커버도 있어서 비가 와도 카메라 걱정을 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레인커버를 넣을 수 있는 별도의 히든 포켓이 없다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가방의 한쪽 옆구리 하단에는 카메라를 바로 꺼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방수 재질에 방수 지퍼를 적용했지만, 정작 카메라가 들어있는 파트임에도 불구하고, 포켓 상단에는 별도의 자석이라던지 이런 장치가 없어서 숨구멍이 생기네요?

물론 위에 짤막한 덮개가 있기는 하지만, 이 부분이 납득이 가지는 않습니다.

 

반대편 옆구리에는 삼각대나 물통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있고, 전면에도 2개의 포켓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RFID 복제를 차단하는 재질이 적용되었습니다.

 

단단한 금속 재질의 버클은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롤업 방식이라 가방의 상·하단을 구분하거나 통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상단에 짐을 넣는 높이에 따라서 가방의 외형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생각보다 많은 짐이 들어갈 것 같고, 15.6인치 노트북 넣을 공간도 별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가방의 등판과 어깨끈의 쿠션 및 숨구멍은 무난한 모습이고, 캐리어 손잡이에 고정할 수 있는 끈도 특별할 것 없지만 중간에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어깨끈 한 쪽에는 도난 방지용 버클이 적용되어서, 공원이나 커피숍 등에서 잠시 자리를 비울 때 의자나 고정된 물체에 걸어 놓으면 '자연스러운 도둑질'은 방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럽 같은 나라에서 필요하려나...? 우리나라에서는 딱히 필요 없는 기능인 것 같네요.

 

$60이 채 되지 않은 가격을 생각하면 괜찮은 카메라 백팩이라고 생각됩니다.

 

카메라가 들어가는 하단은 생각보다 공간이 쬐끔 부족한 느낌이고, 기타 다른 짐들을 수납하는 상단은 생각보다 공간이 넓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2~3일 떠나는 여행에서는 카메라와 렌즈의 조합 정도만 적당한 선에서 결정한다면, 충분히 제 역할을 다 할 것 같습니다.

 

K&F 카메라 백팩을 소개하다 보니... 막상 지금 사용중인 PGYTECH ONEMO 소개를 안 한 걸 뒤늦게 알았습니다.

조만간 현재 사용중인 카메라 백팩에 대한 내용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득템하십쇼~~!!!

 

TOSTORY

 

알리익스프레스 판매 페이지

AliExpress.com Product - K&F Concept Camera Backpack Waterproof Photography Bag for DSLR Camera Lens 15.6" Laptop bag with Rain Cover tripod hold

 

60511.0₩ 23% OFF|K&F Concept Camera Backpack Waterproof Photography Bag for DSLR Camera Lens 15.6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